(주)금솔커뮤니케이션이 사단법인 한국전문기자협회에서 주최한 ‘2024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온라인 마케팅 광고대행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금솔커뮤니케이션은 5년 연속 소비자 신뢰를 받는 광고 대행사로 자리매김했다.
금솔커뮤니케이션은 '광고 플랫폼 비즈니스'를 리드하는 크리에이터 그룹으로, 다양한 온라인 광고 플랫폼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운영하며, 콘텐츠 개발 및 제작, 마케팅 컨설팅, 전문인 마케팅 교육까지 포괄하는 종합 광고 대행사다. 특히, 온라인 광고와 오프라인 매출을 연계한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광고 플랫폼 기획 및 개발을 통해 광고주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적의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며, AI 기반의 최신 마케팅 기법을 통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로 인해 금솔커뮤니케이션의 고객들은 단순한 온라인 노출을 넘어 실질적인 성과를 얻고 있다.
또한, 다양한 전문 직종을 위한 광고 플랫폼을 운영하며, 광고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데이터 기반의 키워드 및 검색 광고 전략으로 가성비 높은 맞춤형 마케팅을 실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테스트와 분석을 통해 최적의 광고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금솔커뮤니케이션 양은주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의 광고 전략 덕분이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금솔커뮤니케이션은 앞으로도 AI와 빅데이터를 적극 활용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광고 대행사로서 선도적인 역할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