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구단 T1이 한화생명 e스포츠, 젠지, 디플러스 기아와 함께 LCK를 대표해 2024 리그오브레전드 국제대회에 출전한다.
팬덤을 위한 브랜드 페스티버는 이번 대회 개막 시점에 맞춰 지난해 짜릿한 우승을 거머쥐었던 T1의 승리를 다시 한번 염원하는 ‘WE ARE T1’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페스티버와 T1의 첫 콜라보 굿즈는 지난 2월에 출시했으며, T1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만한 굿즈로 다시 찾아왔다.
T1의 멤버인 ‘제오페구케’(제우스, 오너, 페이커, 구마유시, 케리아) 선수들의 유니폼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T1의 로고와 아트웍을 자유롭게 편집한 디자인으로 크게 2가지 콘셉트로 나뉘어 제작되었다.
이번 신규 컬렉션은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은 폰케이스 10종, 맥세이프 카드지갑 10종, 도킹형 보조배터리 4종, 스페셜 비즈스트랩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페스티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T1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T1 전 품목 20% 할인뿐만 아니라 스마트스토어 내 우수 구매 리뷰를 선정해 2024 T1 UNIFORM JACKET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페스티버 관계자는 “이전 대회에서 T1이 활약했던 순간들을 기억하며, 이번 롤드컵에서도 그때의 영광을 다시 재연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선수들의 시그니처 유니폼 디자인을 컬렉션에 적용해 제작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