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림푸드(대표이사 정연현)는 가을을 맞아 신제품 ‘스위트 마롱 푸딩(스마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위트 마롱 푸딩은 앞서 출시된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캐커푸)’의 인기에 힘 입어 출시된 후속 제품으로 가을 시즌 한정 판매 품목이다.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은 카페에서 먹을 수 있던 정통 푸딩을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기도록 출시된 제품으로, 첫선을 보인 지 6개월 만에 약 200만 개의 판매고를 올렸다. 일명 ‘스마푸’로 불리는 스위트 마롱 푸딩은 가을을 대표하는 식품 ‘밤’을 담은 정통 푸딩이다. 밤 특유의 달콤한 맛과 푸딩의 부드러운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을 접시에 옮겨 먹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예쁜 꽃무늬 푸딩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꽃 모양 용기를 사용했고, 컵 하단부에 푸딩을 쉽게 빼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똑딱이’도 적용했다. 제품 용량은 1개당 120g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마푸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스마푸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캐커푸 역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푸딩의 풍미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도록 기존 제품을 리뉴얼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스위트 마롱 푸딩은 국내 편의점 4개 사(CU, GS,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1개 입 상품으로 판매 중이며, 풍림푸드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리뉴얼된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은 국내 편의점(1개 입), 할인점(2개 입), 코스트코(8개 입)와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