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는 오는 10월 30일, 가을을 맞아 강원도 횡성 만냥 단호박을 주재료로 한 가을 시즌 메뉴 5종을 선보인다.
아모제푸드는 매 시즌마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엄선해 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 가을에도 자연 그대로의 깊은 맛을 담아내기 위해 강원도 횡성에서 재배된 만냥 단호박을 선택했다.
가을철 대표 재료인 단호박은 비타민 A, C, E와 같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며, 가을철 대표 재료로 자연스러운 단맛 덕분에 건강한 식사와 계절의 맛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단호박 시즌 메뉴에는 △단호박의 자연스러운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가을 “호박 샐러드”, △치즈와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호박 범벅 뇨끼”, △새우강정과 닭강정에 호박고구마를 곁들인 “호새닭 강정”, △ 호박, 밤, 고구마를 오븐에 구운 “호박 오븐구이 맛탕”이 포함된다. 또한, △단호박 구이가 곁들어진 “돼지고기 찹 스테이크”도 선보여 가을의 맛을 한층 더 풍성한 구성으로 즐겨볼 수 있다.
가을 한정 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호박 메뉴를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쿠폰에는 카페아모제, 밀리언즈의 메뉴 제공부터 백화점 상품권까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가을 제철 메뉴와 함께 재미있는 혜택까지 즐기는 가을 시즌 프로모션은 11월까지 진행된다.
아모제푸드의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 메뉴는 강원도 만냥 단호박의 자연스러운 맛을 최대한 살려 건강과 맛을 동시에 만족시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철 식자재를 활용한 메뉴개발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