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디지털 E2E 서비스를 제공하는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CATALYST 사업부(이하 ‘콘센트릭스 CATALYST’)가 비즈니스 성장으로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수행을 위한 '강남 2센터'를 공식 오픈했다.
콘센트릭스 CATALYST는 역삼동에 기존 강남센터를 운영 중이었으나,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채용인력도 계속 늘어나게 되어 직원들에게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강남 2센터를 추가로 마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강남 2센터는 기획단계부터 콘센트릭스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불필요한 자재 사용을 줄이고 기존 건물 구조를 최대한 활용하여 약 200석의 좌석을 확보하였다. 또한 플라스틱 카드로 인한 환경 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별도 출입 카드가 필요 없는 모바일 출입 인증 솔루션을 도입해 환경 보호와 더불어 편리성도 제고하였다.
이와 함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내고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규모의 회의실과 동료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휴게 공간을 마련하여 최적의 근무 환경을 조성하였다.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조희제 대표는 “급속한 비즈니스 성장에 따른 충분한 사무공간 확보 및 직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편리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직원들이 가진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고객사에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콘센트릭스는 Fortune Global 500의 주요 기업들을 포함한 2,000여 글로벌 고객사들에게 다양한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CX) 전략 및 운영 서비스, 디지털 E2E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