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기반 브랜딩 자동화 솔루션, 타이디비(Tidy-B)가 로고디자인 전문서비스 파트너비(Partner-B)를 새롭게 런칭했다.
파트너비(Partner-B)는 소상공인 및 스타트업 중소기업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퀄리티의 로고디자인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브랜드 전문가와 디자이너 및 개발자로 구성된 팀은 지난 10년 동안 디지털 에이전시와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내공과 실력을 다져왔다.
특히 파트너비는 타 업체보다도 전반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전략을 풍부히 표현하는 로고 디자인을 제작하며, 실제로 파트너비를 이용해 로고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한 고객들은 “로고만 바꿨는데도 매출이 올랐다”라고 후기를 전했다.
이에 파트너비는 할인 및 구독권 제공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런칭 이벤트로 모든 요금제의 가격을 50% 할인하며, 인쇄 및 모든 플랫폼에 적용 가능한 디자인의 원본파일을 제공한다. 더불어, 선택한 요금에 따라 명함 디자인 및 배송 서비스도 지원하며, facebook, instagram 등에서 활용할 수 있는 SNS 템플릿도 함께 증정한다.
더불어, 이번 로고 제작 의뢰를 맡긴 모든 고객들은 파트너비의 모회사인 타이디비(Tidy-B.com)의 브랜드 자산관리 솔루션 1년 구독권을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 작업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퀄리티 로고와 솔루션 이용까지 이용 가능한 1석2조 혜택이다. 타이디비(Tidy-B.com)는 브랜드 전략을 수립해주고, 브랜드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디자인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브랜딩 자동화 도구이다.
한편, 파트너비는 패션, F&B, 식품, 화장품/미용, 병원/약국, 가구/인테리어, 출산/유아, 스포츠/레저, 여행, 부동산, 블로그 등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 경험을 갖고 있다. 현재 전담상담원과의 유선상담, 실시간 카톡상담, 로고의뢰서(logo quest) 등으로 충분한 소통과 피드백의 시간을 통해 고객과 디자이너가 함께 로고를 제작하고 있으며, 파트너비의 포트폴리오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