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팝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지난 9월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열광시켰던 K-POP Fan & Artist Festival ‘KCON GERMANY 2024’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생동감 넘치는 브이로그 콘텐츠인 ‘KCON DAYS’를 6일 오후 8시 공개한다.
‘KCON DAYS’에서는 KCON으로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찾았던 KPOP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연습하는 과정부터 화려한 본무대, 현장감 가득한 미공개 백스테이지를 비롯해 프랑크푸르트에서의 평화로웠던 일상을 담아 전 세계 K-팝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KCON DAYS’ 티저 영상에서는 아름답고 낭만이 피어나는 동화 속 도시 프랑크푸르트에서 펼쳐진 ‘KCON GERMANY 2024’를 뜨겁게 마친 아티스트들의 온오프 일상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오랜 만에 독일의 K-팝 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렘 가득한 모습부터 이국적인 풍경에 잠깐의 여유를 즐기는 아티스트들. 그러다가도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 젤리의 맛에 기절초풍하고 사소한 것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던 KCON의 다채로운 나날을 ‘KCON DAYS’ 통해 만날 수 있다.
엠넷플러스는 론칭 이후 국내외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글로벌 K-팝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이 시공간 경계 없이 K-팝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응원하고 투표하는 공간에서 더 나아가 글로벌 K-팝 팬덤의 디지털 놀이터로 거듭나고 있는 엠넷플러스는 엠넷 방송 프로그램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과 독점 콘텐츠, 커뮤니티를 비롯해 K-팝 트렌드와 산업을 관통하는 ‘플러스 매거진’ 발행하는 등 다양한 팬터랙티브(팬+인터렉티브)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KCON DAYS’에는 (여자)아이들 미연, 이븐(EVNNE),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더보이즈(THE BOYZ)가 참여했다. 각 아티스트의 영상이 한 편씩 제작, 오늘(6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매주 수, 금 오후 8시 글로벌 K-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