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솔루션즈의 주니어 영어 브랜드 ‘당근영어 주니어’가 ‘On-School 프로그램’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당근영어 주니어 ‘On-School 프로그램’은 영어를 단순히 암기하는 것이 아닌, 영어 사고 방식으로 다양한 분야를 말하고, 듣고, 읽고, 쓰는 4대 영역에 걸쳐 학습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On-School 프로그램은 10대 학생에게 특화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북미 현지에서 교사 경력을 보유한 주니어 전문 강사진 수업을 통해 기본 커뮤니케이션 향상부터 비평적 사고까지 종합적인 하이엔드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영어 학원에서 다루는 문법 및 학교 내신 대비는 물론 일반 어학원에서 하기 어려운 1:1 개인 맞춤형 학습, 다채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한 학습 경험 제공 On-School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이다. 나아가 개별 학습자 위한 로드맵 제공으로 명확한 학습 계획 수립까지 진행한다.
레벨은 크게 △Rise(초1~3 / AR 0.5~2.9), △Edge(초4~5 / AR 3.0~4.5), △Summit(초6~중2 / AR 4.6 이상) 등으로 구성된다.
Rise 레벨은 일상 속 의사소통 능력에서 논리적인 말하기 기본기 다지기를 목표로 하며, Edge 레벨은 Article, Topic 및 원서를 통해 영어적 사고 및 설득력 있는 영어 말하기 강화를 학습 목표로 설정한다. 가장 높은 단계인 Summit 레벨의 경우 역사, 시사, 과학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비판적인 사고 확장 및 논리적이며 구조적인 말하기 강화 등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
당근영어 주니어 관계자는 “On-School 프로그램은 영어 학습 환경에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영어 사고력을 향상하고 영어로 학습이 가능한 특별한 영어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라며 “모국어 습득 방식으로 학습자들의 영어 활용 능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당근영어 주니어는 캐럿솔루션즈의 주니어 영어 브랜드로,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습자를 대상으로 영어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당근영어 주니어의 On-School 프로그램 및 학습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