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기업 동아출판은 ‘2025 전국 영어 세미나’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전국 영어 설명회는 동탄, 수원, 목동, 강남, 울산 등 전국 5개 지역의 영어 강사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2028 대입제도 개편에 따른 입시 전략을 제시하고 2022 개정 영어 교과서 변화 핵심을 비롯한 교육과정에 대해 심도 있게 소개했다.
특히 동아출판이 새롭게 출간한 ‘중학 문법+쓰기 클리어’ 개정판 및 ‘수프림 고등영문법’ 개정판 등 2025년 영어 참고서 라인업을 공개하고 교재 활용 방법을 제시해 영어 강사들의 호평을 받았다.
실제 세미나에 참여한 영어 강사는 “고입 및 대입 변화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알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더욱 전략적으로 입시를 대비할 수 있도록 수작 중학 비문학 영어 독해, 클리어 시리즈, 수프림 시리즈 등 동아출판 교재 활용법을 알게 돼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세미나에 소개된 ‘중학 문법+쓰기 클리어’는 영작과 서술형을 한 번에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한 교재다. 체계적인 단계별 훈련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구성해 서술형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문법 항목을 세분화하여 문법 개념 이해를 쉽게 하고 학습 효과를 더욱 높였다. 체계적인 영작 연습을 통해 학습한 문법을 적용하고 체화하여 영작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유도한다.
‘수프림 고등영문법’은 고등 내신과 수능 문법을 한 권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한 교재다. 그래머 맵을 통해 문법 개념을 정리하고 4단계 리뷰 테스트를 통해 내신부터 수능까지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학습하기 좋도록 관련 문법 챕터를 총 다섯 개 파트로 묶어 구성했으며, 매번 헷갈리고 어려운 문법 용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각 챕터 마다 핵심 문법 용어 사전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파트 마무리 학습을 통해 핵심 문법을 복습해 완전히 숙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동아출판은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로,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 협업하여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