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베베숲이 11월 11일 오후 12시 11번가에서 진행하는 ‘그랜드 십일절’에서 역대급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번가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의 분위기가 연일 뜨거운 가운데, 베베숲도 십일정 한정 구성 및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여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그랜드 십일절에서는 한정 구성으로 육아맘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그니처 위드레드 20팩과 시그니처 블루 에코 휴대 6팩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라이브 할인 혜택으로 즉시할인 쿠폰부터 십일절 쿠폰, 스토어 묶음 쿠폰까지 푸짐하게 제공된다.
특히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에 걸맞게 최다 구매자 1명에게 비클래시 키즈 풀빌라 숙박권을 증정하며, 15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마이크로 킥보드 등을 제공하며, 1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무려 1,111명에게 메가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구매 인증, 퀴즈 이벤트 등이 라이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어 보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베베숲 관계자는 “11번가 최대 축제 기간을 맞이해 베베숲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많은 분들께 좋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