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가 11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팝업 스토어 ‘Cafe Ownist’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Cafe Ownist’는 오니스트에서 기획한 온라인 팝업 스토어 형태의 프로모션 컨셉이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니스트의 전 제품을 최대 33%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6개월 분 제품 구매 시에는 한정판 비건 레더 파우치가 증정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피부 고민 테스트와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의 피부 고민을 파악하는 테스트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오니스트의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오니스트의 대표 제품인 트리플콜라겐 오렌지는 트리플콜라겐 오렌지는 피부 진피 3요소인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한 포에 들어가 피부 진피층을 보습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액상형 콜라겐 제품이다. 또한 트리플샤인 포도는 비라이트™, 나이아신, 비타민B군과 C로 피부를 칙칙하게 하는 멜라닌의 생성, 이동, 색소침착을 억제하고 밝고 투명한 안색을 도와주는 광채 젤리 제품이다.
추가 마련된 스크래치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스킨 시너지 세트 2주 루틴(20명), 트리플콜라겐 체험키트(100명), 트리플샤인 체험키트(100명) 등이 증정된다.
오니스트 관계자는 “이번 ‘Cafe Ownist’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오니스트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고민별 맞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자사몰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오니스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afe Ownist’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니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