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연천군에 자리한 재인폭포파크골프장이 확장 공사를 거쳐 27홀 규모의 구장으로 재탄생했다. 연천군은 지난 4일부터 16일까지 군민을 대상으로 임시 개장했다. 지난 13일에는 ‘제2회 수자원공사 연천포천권지사장배 파크골프대회’가 수자원공사연천포천권지사 주최, 연천군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연천군 관내 파크골프클럽에 가입한 동호인 300여 명이 참가했으며, 남녀별 시니어부(남 70세·여 67세 이상)와 일반부로 나뉘어 경쟁했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축사에서 “군민은 물론이고 서울시민들이 전철을 타고 연천을 찾아와 파크골프와 관광을 즐기는, 연천을 명실상부한 수도권 레저 관광 문화도시로 만드는 것이 우리 군민 모두의 바람이자 희망”이라며 “연천군이 대한민국 파크골프의 성지가 되도록 모두가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용만 연천군체육회장은 “복지 중 최고의 복지는 스포츠복지”라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모든 분들이 파크골프를 꾸준히 즐기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참가자들은 재인폭포파크골프장에 관해 “경기하는 재미가 있다”고 입을 모았다. 현장 모습과 분위기를 사진으로 함께 담아봤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본 사이트에 게재되는 정보는 오류 및 지연이 있을 수 있으며, 그 이용에 따르는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EBITDA마진율 = (EBITDA ÷ 매출액)*100%
구독
회원님은 부터 “asdf”를 구독하고 계십니다.
아래 ‘구독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구독 취소의 효과는 “”에 한정되며, 서울경제 뉴스레터 수신에 대한 설정값이나 다른 뉴스레터 수신여부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