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의 ‘퓨어앤클린 소프트버블’ 자동 손세정기가 ‘2024년 대한민국 혁신상품 이노스타’ 자동 손세정기 부문에서 WINNER로 선정됐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관하는 이노스타 상은 전문 조사 기관인 한국 리서치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상품의 품질, 기능,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에서 혁신성을 평가해 수여하는 권위 있는 인증이다.
자동 손세정기 부문 WINNER 선정 제품인 무아스 퓨어앤클린 소프트버블 자동 손세정기는 정교한 레이저 센서 기술을 통해 비접촉식으로도 손을 인식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2024년 4월 출시된 거품 타입의 제품으로, 무아스 프리미엄 슬림 메탈 젤타입 자동 디스펜서와 더불어 거품과 젤타입의 제형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정교한 레이저 센서 기술을 통해 비접촉식으로도 손을 인식하여 더욱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센서에 손을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2단계 거품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와 함께 사는 가정은 물론, 혼자 사는 1인 가구에게도 편리하고 청결한 위생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자동 클리닝 기능이 탑재되어 세제 배출 및 세척이 용이하며, 스테인리스 소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퓨어앤클린 자동 손세정기는 화이트, 아이보리, 실버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소비자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다.
위생과 편리함,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무아스의 자동 디스펜서 라인은 고객의 편리함과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면서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무아스는 앞으로도 디스펜서 라인을 확장하여 보다 다양한 소비자층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무아스 관계자는 “이번 이노스타 혁신상품 선정은 무아스의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한 의미 있는 결과”라며,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만큼 의의가 크고, 향후에도 혁신적인 품질, 기능, 디자인의 조화를 이루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무아스 퓨어앤클린 소프트버블 자동 손세정기는 무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는 무아스 클리어 무타공 디스펜서 거치대와 미클리 프리미엄 약산성 핸드워시가 있다. 미클리는 무아스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