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가전 전문 브랜드 드리미(Dreame)의 포켓 고속 헤어 드라이기 제품이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 '올해 최고 발명품'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올해 타임은 소비자 가전, 인공지능(AI), 미용, 로봇, 의료 서비스 등 총 28개 부문에서 200개의 혁신 제품을 올해의 발명품으로 선정했다. 드리미 ‘포켓 고속 헤어 드라이기’는 ‘여행용 전문가 헤어 스타일링 도구’로 인정받아, 헤어 드라이기 제품 군에서 유일하게 선정된 영예를 안았다.
타임에 의하면, 드리미 포켓 고속 헤어 드라이기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여러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으로 변형할 수 있어 유용하다고 평했다. 이로서, 드리미는 창의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인정받아 뷰티 분야에서의 성장과 스마트 가전 산업에서의 뛰어난 잠재력을 입증했다
드리미 포켓 고속 헤어 드라이기는 0°에서 180°까지 자유롭게 구부릴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특징이 있다. 또한, 여러 부속품과의 자석 결합을 통해 건조, 스트레이트, 컬링 기능을 갖춰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드리미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뛰어난 스타일링이 가능한 헤어 드라이기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