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이 신간 교재 ‘달곰한 시리즈’ 출간을 기념해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의 문해력을 주제로 한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우리 아이 진짜 문해력 키우는 달곰한 해법”이라는 주제로, 초등학생 자녀의 영어와 교과 학습 능력 향상에 필요한 실질적인 방법과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강은 12월 5일 수원 경기아트센터 컨벤션홀, 12월 12일 서울 정동아트센터 이벤트홀, 12월 18일 대구 라온제나호텔 마루앤아라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특강은 두 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영어 교육 전문가 김수민 원장이 “3회독 학습으로 기르는 영어 문해력”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자녀의 영어 학습에서 문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효과적인 3회독 학습법과 단계별 학습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서 2부에서는 초등교육 전문가 김택수 교수가 “교과 실력을 높이는 문해력, 어떻게 키워야 할까?”라는 주제로 교과 학습에서 문해력의 중요성과 이를 향상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다룬다. 두 강연 모두 자녀 교육에서 학부모들이 참고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번 특강은 초등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자는 NE능률의 교재 2권, 영어 레벨 테스트(NELT) 무료 응시권, 그리고 캐릭터 선물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강연 후 참가 후기를 작성한 모든 이에게 외식 상품권이 제공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NE능률플러스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능률은 이번 특강을 통해 학부모들이 자녀의 학습 고민을 보다 체계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한다. 문해력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교육 환경 속에서, 자녀의 학습 성취도를 높이는 데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탐구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