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톤28이 GS홈쇼핑을 통해 대성공을 거두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새벽크림’은 2회 방송 만에 1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브랜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새벽크림은 무농약 해남 밭에서 재배한 병풀을 주요 원료로 하여 펩타이드와 시카 성분을 결합한 독자적인 성분을 자랑한다. 실리콘 기반의 인공 광채가 아닌, 자연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도 새벽크림이 품절되며 브랜드의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그리고 GS홈쇼핑 런칭 방송에서는 1초에 4개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준비된 2만개 수량이 조기 소진되기도 했다.
현재, 치열한 시카크림 시장 속에서 톤28 새벽크림은 정공법으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갤러리아 품절, 홈쇼핑 품절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이다. 이 추세로 25년에 홈쇼핑을 약 50회차 진행하고 다양한 매체들로 확대한다면 내년 톤28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
톤28 관계자는 “현재 빙산 팝업, 압구정 갤러리아 품절, 홈쇼핑 품절 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더 좋은 제품과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25년에는 더 사랑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응원바란다. 라고 전했다
톤28 새벽크림은 현재 톤28 자사몰 혹은 네이버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