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재도장, 방수, 유지보수 기술 전문 기업 포에이시스템(대표 김소중)은 국내 최대 규모의 재도장, 방수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5년 포에이시스템 기술 세미나는 지난 12월 18일부터 19일까지 부여 롯데리조트에서 진행되었으며 300명 이상의 국내 도장, 방수 업계 전문가 및 기술자들이 참석했다.
금번 세미나는 KCC사와 공동 개발한 아파트 재도장 전용 고내후성 듀러블 페인트 적용 실적 및 시장동향 분석 발표를 비롯하여, 장비와 상도 작업이 필요 없는 일액형 폴리우레아, 고무앵커볼트를 적용한 방수 카스토퍼, 우수한 부착성의 타일 시공법 등 포에이시스템의 신기술이 소개되었다.
또한 포에이시스템 공법 적용 현장의 시공품질 향상을 위한 전자계측기 및 현장 공정 검측 지원사업, 협약사의 홈페이지 제작 지원사업 등 2025년부터 실시될 포에이시스템의 신규사업이 소개되었다.
포에이시스템 김소중 대표는 “고객을 설득해야 하는 기술과 서비스가 아닌, 고객이 먼저 그리고 또다시 찾아주실수 있는 기술력과 시공품질을 갖춰야 한다.”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은 포에이시스템과 협약업체와의 동반성장 그리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달려있다.”고 전했다.
포에이시스템은 아파트 재도장 ,방수, 보수 공사와 관련된 60개 이상의 특허를 개발한 전문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