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자동차 브랜드, 혼다(Honda)가 내년 1월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릴 CES 2025(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2025)를 앞두고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혼다의 새로운 전기차 시대를 여는 0 시리즈(0 Series)의 계보를 잇는 차량이자 앞선 0 시리즈의 컨셉과 다른 ‘전기 MPV(혹은 SUV)’의 형태를 갖춰 시선을 집중시킨다.
티저 이미지에서 공개된 차량의 실루엣은 더욱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하려는 의지가 담겼다. 이어 길고 넉넉하게 구성된 루프 실루엣, 그리고 수직으로 세워진 차체 후면 등이 이러한 의지에 힘을 더한다.
여기에 0 시리즈 고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후면 라이팅 유닛 등이 더해져 독특한 매력을 자아낸다. 일각에서는 이러한 모습을 바탕으로 현재 미국 시장에서 많은 수요가 있는 3열 전기차로 예상하고 있다.
혼다는 티저 이미지 외에는 특별한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으나 올해 CES에서 ‘새로운 차량 OS’를 비롯해 소프트웨어 중심의 SDV 구현 계획을 밝힌 만큼, 해당 내용이 공개될 것으로 추측된다.
한편 CES 2025는 현지 시간 기준,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라스 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펼쳐진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