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이앤엠홀딩스(이하 삼송E&M)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는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4)’에서 공익광고 ‘당신 덕에 안전해요’로 특별부문 내 공공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작 ‘당신 덕에 안전해요’ 영상은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대국민 승강기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제작되어, △승강기 이용 시 국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 연출 △반복적인 캠페인 송 활용 △고령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별도 시리즈를 편성하는 등 승강기 이용자 인식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공익적 메시지를 담았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트로트 가수 나태주 씨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고, 유튜브 조회수 200만 회(시리즈 3편 총합)를 기록하며 영상 시청자들로부터 ‘(영상 덕분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캠페인송이 귀에 쏙쏙 들어온다’와 같은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삼송E&M 이호선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삼송E&M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능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과 파트너사의 목표에 맞게 자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송E&M은 17년간 대기업, 중소기업, 정부 및 공공기관, 엔터테인먼트, 방송에 이르기까지 500여개의 파트너사와 3,000개 이상의 영상콘텐츠, 음악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미디어 및 트렌드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