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2025년 새해를 맞이하여 자사 대표 제품인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5년 을사년 설 선물을 위해 특별히 출시된 선물세트는 가족과 지인들에게 건강한 새해를 선물할 최적의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락토핏 설 선물세트는 락토핏 골드 50포 3개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50일 분량을 제공한다. 특히 패키지 디자인은 2025년 을사년의 상징인 뱀을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를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 친근한 일러스트에 세련된 색감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부모님부터 주변 친지까지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출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락토핏은 2018년부터 2024년까지 7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부문 구매율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선물세트는 새해를 맞아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건강을 챙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선물로 이번 락토핏 골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선물하기 좋은 고급스런 패키지와 검증된 품질을 겸비한 락토핏 골드 설선물세트는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종근당건강 공식몰, 공식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설 맞이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 중이며, 락토핏 설 선물세트 구매 시 해당 프로모션들을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락토핏은 유아용 ‘베베’, 어린이용 ‘키즈’, 임산부용 ‘맘스’ 등 생애 주기에 따라 맞춤형으로 설계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혈당, 인지력, 간 건강 등 중장년층의 다양한 건강 목표에 맞춘 기능성 제품군도 추가하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