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18일 오후 2시 평촌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재수생을 위한 ‘2026 N수 정규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는 변화하는 대입 전형에 맞춰 2025학년도 수능을 분석해보고 자연계 응시 영역 제한 폐지, 수시 수능 최저학력기준 적용 전형 증가 등 2026학년도 대입 핵심 이슈를 짚고 새로운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올해 수능시험일은 11월13일로 상대적으로 빠른 날짜에 시험이 진행되기 때문에 재수 준비를 하는 학생들은 빠르게 움직여야 할 것이다.
이어 설명회 2부에서는 평촌 메가스터디학원의 N수 정규반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 N수 정규반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풀체인지 시스템’이라는 새로운 수준별 수업 방식이다. 국/수/영 선택 과목을 포함한 세부 과목들이 다양한 레벨별 강의로 나누어져 있으며, 강남/서초 우수 강사진들의 수업을 학생 개인의 수준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본 수업 외에 약점 보완과 부족한 부분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과목별 테마/심화 수업을 통해 채울 수 있다. 해당 수업은 수능 트렌드 및 학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주제로 구성돼 있다. 이러한 수업들 외에도 학생들의 성적 상승을 위해 수능 감각 유지를 위한 연간 모의고사, 입시 전문 담임의 1:1 상담 및 재수 생활 학습 관리, 재원생 메가패스 100% 지원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준비돼 있다.
이번 설명회 및 N수 정규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평촌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