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점 6층에 ‘js가든 시그니처’를 오픈한다. 이번 매장은 강남권에 집중되어 있는 ‘js가든’의 지역적 한계를 넘어, 유동 인구 및 고객 수요가 높은 강동남권에서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js가든 시그니처 잠실 에비뉴엘점’는 ㈜메디랩코리아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중식 파인다이닝 ‘js가든’을 맛과 서비스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오직 잠실 에비뉴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레스토랑이다. 특히, 최고급 식재료로 준비된 js가든 시그니처만의 메뉴 컬렉션, 5성급 호텔 출신 지배인이 운영하는 섬세한 서비스 전문 크루, 그리고 최고급 백화점인 롯데 에비뉴엘에 걸맞은 분위기가 특징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기존 js가든의 대표 메뉴인 북경오리, 목화솜 탕수육, 어향가지새우, 삼선짬뽕, 짜장 등의 중식 요리와 식사 메뉴는 물론 시그니처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딤섬 메뉴와 요리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통해 js가든의 중식 요리와 고객님의 취향에 맞는 주류를 함께 곁들일 수 있어 더욱 풍성한 다이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매장 오픈 이벤트로는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음주류 할인 10%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픈 당일부터 1월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