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부품 업계의 신뢰받는 파트너, 카링크(CarLink)가 B2B 온라인 몰을 공식 오픈했다.
2010년부터 자동차 부품 판매 분야에서 활약해온 카링크는 해외 시장에서 쌓아온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국내 정비 업계와의 신뢰를 더욱 넓혀가고 있다. 단순한 부품 공급을 넘어, 정비업체의 수익 증대를 돕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카링크는 이번 온라인 몰 오픈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구매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링크의 주력 상품 중 하나인 고품질 저분진 세라믹 브레이크 패드는 세계적인 화학기업 미국 듀폰(DUPHONT)사의 아라미드(Aramid)와 세라믹 소재를 적용한 "호프만(HOFFMANN)" 브랜드를 사용한다. 아라미드 소재는 소음 저감, 우수한 제동력, 분진 감소 등의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KC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이 보장되었으며, 우수한 제품력까지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레이크 패드로 평가받고 있다.
최적의 비즈니스 파트너, 카링크
카링크는 업계 전문성과 효율적인 공급망을 통해 정비업체의 매출 증대를 실현할 수 있는 기업이다. 레버리지 효과를 통해 최소한의 투자로 성장과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번 온라인 몰 오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링크 관계자는 “국내 자동차 부품 시장을 더욱 키우고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목표”라며, “그동안 많이 판매하지 않았던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관심도를 높여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