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금융그룹(회장 박근범)의 호텔사업부의 브랜드인 호텔미드시티명동과 제주항공우주호텔은 2025 부킹닷컴고객 리뷰 어워드를 수상하며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뛰어난 고객 만족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아시아금융그룹의 호텔사업부 브랜드가 탁월한 서비스, 쾌적한 숙박 환경, 고객 중심의 운영 철학을 기반으로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음을 의미한다.
호텔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세심한 고객 케어를 통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가운데, 호텔사업부는 2월을 맞아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다채로운 구성의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제주의 푸른 자연 속에서 한적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항공우주호텔이 ‘2025 부킹닷컴 Traveller Review Awards’를 연이어 수상했다. 부킹닷컴 트래블러 리뷰 어워드는 고객들의 실제 리뷰를 기반으로 우수한 서비스를 지닌 호텔과 리조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제주항공우주호텔은 꾸준한 서비스 개선과 고객 중심의 운영 철학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지난해 트립닷컴의 Top Producing Hotel Awards와 부킹닷컴의 Traveller Review Awards, 아고다의 Customer Review Awards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에도 다시 한번 영예를 안으며 AFG 호텔사업부의 호텔 운영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였다.
드넓게 펼쳐진 녹차밭과 산방산을 배경으로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제주항공우주호텔은 모든 객실에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어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며 평화롭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제주의 대표적 관광지인 오설록 티뮤지엄, 용머리해안, 파더스가든, 산방산 탄산온천 등과 인접해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에게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현재 제주항공우주호텔에서 2월까지 진행하는 ‘2025 웰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있는 제주 여행을 계획할 수 있으며 조식을 사전예약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메이힐스리조트는 2024년 1월부터 아시아금융그룹(AFG) 호텔사업부가 운영을 맡으며, 리조트의 시설 보수 및 부대시설 확충을 통해 고객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메이힐스리조트는 아름다운 설경 속에서 겨울 레저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양지로 꼽힌다. 특히, 하이원 스키장까지 불과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스키?보드를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탁월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600여 개의 객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레저 활동 후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메이힐스리조트는 ‘룸 업그레이드 이벤트’와 더불어 리조트 내 스키숍과 연계한 장비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어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실용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한, 리조트 내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겨울 레저를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전망이다.
호텔미드시티명동은 단순한 숙박 공간을 넘어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글로벌 OTA(온라인 여행사) 어워드에서 잇따라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지난해 아고다의 Customer Review Awards뿐만 아니라, 익스피디아의 Verified Expedia Guest Review, 호텔스닷컴의 Our Guests Rated(평점 9.0) 수상한 데 이어, 올해 부킹닷컴의 Traveller Review Awards에서 평점 8.8의 연이은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뛰어난 서비스 품질을 입증했다. 호텔미드시티명동은서울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인접해 있어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입지를 제공하는 호텔로 평가받고 있으며 주변에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노포 식당들이 자리하고 있어 서울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미식 경험까지 더할 수 있는 것이 또 하나의 매력이다.
호텔미드시티명동은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 단체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객실 옵션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친 다양한 타입의 4인실은 보다 실용적이면서도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며 동반 고객에 따라 맞춤형 숙박이 가능하다. 친구들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개별 침대 옵션을 선택하여 독립적인 공간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가족 단위 여행객은 넉넉한 더블 침대 옵션을 통해 안락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
호텔사업부 관계자는 “아시아 및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서비스 혁신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 호텔과 리조트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패키지와 혁신적인 공간 설계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동산 개발 및 임대사업부문, 호텔사업부문, 기술투자사업부문 등의 영역에서 적극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아시아금융그룹의 호텔사업부문은 비즈니스호텔에서 휴양호텔, 리조트로 이어지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연계 사업을 더욱 확장 중에 있으며, 그룹사는 사람의 ‘보다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과 밀접한 ‘라이프스타일 케어 비즈니스’의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