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가 인기 글로벌 콘텐츠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시즌2 공개를 기념하여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을 출시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한국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누적 조회수를 143억회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 그 인기에 힘입어 지난 1월 5일 TV애니메이션 ‘나 혼자만 레벨업 시즌2:어라이즈 프롬 더 섀도’ 방영을 시작했다. 시즌2에서는 주인공 성진우의 성장기를 빠른 호흡으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화요17, 화요25, 화요41 750ml 제품에 시작점인 E급, 한 단계 레벨업한 S급, 최강의 SS급헌터로 성장한 주인공 성진우의 레벨업 장면을 각각 담았다. 특히 SS급의 성진우를 새긴 화요41에는 “일어나라”라는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 대사를 함께 넣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성진우가 끊임없이 레벨업하며 자신의 한계에 도전한 모습은 그 시작부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증류식 소주 시장을 개척해온 화요의 모습과 닮아 있다. 희석식 소주가 대부분이었던 2005년, 증류식 소주로 첫 제품을 선보였던 화요는 지난 20여년 간 대한민국의 완벽한 술을 향한 순수한 열정 하나로 달려와 국내 증류주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하고 세계 시장에 한국의 우수한 식문화 가치를 전하는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화요 1본입 단품 외에도 화요17, 화요25, 화요53 200ml 각 1본 구성의 ‘화요 200ml 3종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선물세트에는 특별히 SS급 헌터 성진우의 모습을 화요의 가장 고도수 라인업인 화요53에 담아 화요의 가장 저도수 제품부터 고도수 제품까지 고루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화요X나 혼자만 레벨업’ 에디션은 한정 수량 생산되어 희소가치가 높은 제품으로 애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2월 24일부터 주류 스마트오더 앱(편의점 4개사 및 데일리샷)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3월 10일부터 픽업처에서 수령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