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신학기 봄 시즌을 맞아 블라썸 데이·3인의 피크닉 등 두가지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블라썸 데이(Blossom Day) 패키지는 레고랜드가 봄을 맞아 가족 나들이는 물론, 레고 꽃을 함께 만들며 이색적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해당 패키지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음 달 15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주중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2매)와 레고 보태니컬 제품 1개로 구성된다.
레고 보태니컬 제품은 레고 해바라기(40524), 레고 벚꽃(40725), 레고 연꽃(40647) 등 총 3 종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선택 가능하며, 수령 방법은 레고랜드 빅샵 리테일 상점에 방문 후 파크 이용권 QR 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레고랜드는 가족 친화 테마파크로서 3인 가족을 위한 피크닉 패키지도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3인의 피크닉 패키지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1일 이용권(3매), 종일 주차권과 랜덤 미니 피규어 3종을 포함해 최대 31%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된 미니 피규어로 레고랜드의 시그니처 이벤트 ‘미니피규어 트레이딩’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미니피규어 트레이딩은 고객이 가져온 미니피규어를 레고랜드에 근무하는 모든 직원의 명찰에 부착된 각양각색의 미니피규어와 1대1 교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아이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한편 레고랜드는 테마파크 곳곳에 화려한 벚꽃과 스릴 넘치는 이벤트가 준비된 ‘닌자 블라썸(NINJA BLOSSOM)’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상반기에는 기존 닌자고 클러스터 구역에 약 200억 원을 투입해 총 2640㎡(800평) 규모로 새롭게 선보이는 레고 닌자고 시리즈 테마의 ‘스핀짓주 마스터(Spinjitzu Master)’를 오픈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