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이 울산광역시 남구 첫 센트레빌 브랜드 아파트로 선보이는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가 오는 28일(금)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우선 견본주택 오픈 당일인 2월 28일부터 3·1절 대체 공휴일(3월 3일)을 포함한 4일 동안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모두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은 매일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오픈 당일인 2월28일 금요일과 3월 2일 일요일까지 3일 동안에는 추첨을 통해 75인치 TV, 냉장고, 세탁건조기, 스탠바이미, 커피머신, 코스트코 회원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4일차인 3월3일 월요일에는 기존 3일간 방문한 방문객들의 응모권을 모두 모아 추첨을 통해 1등 고객에게 샤넬백을 경품으로 증정해 눈길을 끈다. 경품 추첨은 매일 진행되는 만큼, 4일간 매일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은 매번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견본주택 현장에는 다양한 색다른 콘텐츠도 마련한다. 특히 3월 1일 토요일에는 동부건설 프로단 소속 지한솔, 박주영 프로의 사인회가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사인회 참석자 중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는 골프모자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4일 동안은 카페테리아, 푸드트럭 등 다양한 먹거리와 인생네컷, 마술쇼도 운영해 견본주택을 단순한 정보제공의 공간이 아닌 온 가족이 방문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분양관계자는 "이 밖에도 연휴를 포함한 4일간의 견본주택 오픈 기간에는 매일 100명의 선착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초등학교 자녀와 함께 방문 시에는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학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돼 있다"며 "분양을 기다려 주신 수요자분들과 가까운 지역민들까지 모두 자유롭게 방문하셔서 견본주택 관람과 함께 다양한 행사들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뿐만 아니다. 단지는 청약자를 위한 청약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이목이 쏠린다.
청약 이벤트로는 1순위 청약 신청자 전원에게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청약자를 대상으로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해 루이비통, 로봇청소기, 다이슨 드라이어,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5층, 4개동, 총 36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는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101가구 ▲84㎡B 68가구 ▲84㎡C 131가구 ▲84㎡D 68가구다.
단지는 뛰어난 입지여건이 강점으로 특히 옥동, 신정동이 자랑하는 명문학군을 누릴 수 있다. 도보 거리에는 위치한 명문 초등학교인 신정초등학교 배정이 확정돼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권을 확보했고, 반경 1km 내에는 학성중·고, 울산서여중, 울산여고, 신정고 등 명문 중·고교가 자리하고 있다. 또 울산 최대 학원가인 옥동·신정동 학원가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우수한 교육여건에 걸맞게 다양한 맘키즈 특화 설계 및 서비스를 도입해 교육 특화 아파트를 조성할 예정이다. 주요 특화 설계 및 서비스로는 필로티형 주차장의 안전한 실내 픽업존과 맘스테이션을 구성하고, YBM 어학커뮤니티를 단지 내 도입할 예정이다.
특히 YBM 어학커뮤니티 서비스는 입주민을 대상으로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되며, 원어민 선생님(1명)과 한국인 선생님(1명)이 상주해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전 학년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돼 교육환경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의 상세 청약 일정은 오는 28일 견본주택 개관 후 3월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월 5일 1순위, 3월 6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2일이며, 이후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