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전문 브랜드 이누스가 2월 25일부터 27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KBIS(The Kitchen & Bathroom Industry Show) 2025’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KBIS 박람회는 주방 및 욕실 산업 분야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박람회로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의 전문가들과 기업들이 모여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교류하는 중요한 행사이다.
이누스는 KBIS 2025 박람회에 참가하여 지속 가능한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통해 편리하고 효율적인 제품의우수성을 알리고, 미국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박람회에서 이누스는 신제품 ‘제트 인덕션’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노즐 세척 방식에서 차별화된 제트 스트림 워시로 제트 분사 기술과 초음파 기능으로 노즐의 이물질을 확실히 제거한다. 또한, 투명 안심 윈도우는 사용자가 커버를 열지 않고도 도기 내부 청결 상태를 육안으로 손쉽게 점검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비데 디자인이다.
IH 순간 온수 기술을 통해 인덕션 히터가 데워져 즉각적으로 온수를 연속 출수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전기 사용량을 최대 30% 절감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 제로 모드를 통해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고 소비자들에게 환경친화적이면서도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다른 제품인 플래그십 '비데 일체형 양변기 글라쎄'는 스페이스 핏 커버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컬러와 패턴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건설사 인테리어나 비즈니스 공간, 그리고 가정용 공간에 적합한 맞춤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5가지 색상(화이트, 아쿠아, 블루, 퍼플, 오렌지)의 무드라이팅으로 공간에 맞는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이누스는 기존 비데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객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심층적으로 리서치하여 도출된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과 기능을 통해 뛰어난 프로덕트 리더십을 확보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누스는 위생적인 요소와 사용자 편의성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욕실 산업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누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탑클래스 수준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결합된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KBIS 2025’ 박람회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670개 이상의 브랜드 최신 제품 및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