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피컴퍼니가 LG 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브랜드 '도미나스(DOMINAS)'의 1월 미국 및 캐나다 코스트코 입점을 지원하며, LG 생활건강의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번 입점은 쏘피컴퍼니의 Sophie (박선주) 대표와 구매팀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LG 생활건강의 브랜드를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도미나스는 프리미엄 뷰티 및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급스러움과 혁신적인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동안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도미나스는, 이제 미국 시장에서도 그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의 신뢰도를 한층 더 강화하고 있다.
쏘피컴퍼니는 도미나스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시했다. 특히, 미국 소비자들의 뷰티 및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을 분석하고, 도미나스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강점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현지화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코스트코 (Costco) 는 미국 내에서 6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며, 전 세계적으로도 큰 영향력을 가진 유통 채널이다. 쏘피컴퍼니는 도미나스의 성공적인 코스트코 입점을 위해, 철저한 시장 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유통 전략을 수립했다. 특히, 코스트코의 회원제 모델을 활용한 타겟 마케팅과 제품의 차별화된 특성을 강조하는 전략을 통해, 도미나스가 미국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쏘피컴퍼니는 도미나스의 고유한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코스트코라는 대형 유통 채널의 특성에 맞춰 소비자와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코스트코 입점 초기에는 도미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제품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쏘피컴퍼니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K-Beauty 브랜드사들의 글로벌 브랜드 확장을 위한 핵심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