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대표가 지속적인 군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방부장관(직무대행 김선호차관) 표창장을 국방부 김수삼 인사복지실장으로부터 수여받았다.
㈜토마토디앤씨는 다년간 군 장병들의 복지 개선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장병 두발 위생 개선을 위해 미용봉사 및 제품 기부를 꾸준히 실천하였고, 블루클럽 매장에서 군장병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군 사기 진작과 복지향상에 기여했다. 또한 ㈜토마토디앤씨 미용사업과 안경사업 전 계열사로 확대하여 살롱드블루, 일공공일안경, 안경나라, SEECHANAL에서 군장병 할인혜택을 확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황상엽 대표는 사회적 소외 계층, 불우이웃,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산불피해 재난 지역 등에 직접 미용 시술 봉사 및 무료 안경 맞춤 봉사를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 사회의 중요한 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통해 군 복지 증진을 위한 국방부와 업무 협약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번 국방부장관 표창 수상은 기업이 군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