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한성엠에스는 서울 영등포구 본사에서 관리자급을 대상으로 인사노무 실무교육 및 노동법률 특별교육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2025년 1분기 전략회의 일정에 맞춰 지난 11일 실시된 이번 교육에는 팀장 및 PL(파트리더) 이상 직원들이 참석했다.
강의는 HRC 노무법인에서 초빙한 홍덕천 대표노무사, 유지숙 대표노무사가 맡았으며 이날 HRC 노무법인은 인사노무 실무에서 회사가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노무관리 전략, 다양한 상황에서 단계별로 필요한 대응 전략 수립 등의 교육을 약 2시간 동안 진행했다.
이번 교육에 참가한 관리자급 직원들은 “인사노무 실무교육 및 노동법률 특강을 통해 새로운 형태와 목적을 내세우는 등 예측하기 어려운 특징을 지닌 최근의 노동환경 변화에서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회사의 존재감을 느끼고, 관리자들의 역량을 단시간 내에 끌어 올릴 수 있는 유익하고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유광열, 배광일 한성엠에스 대표이사는 “이번 특강에 참가한 관리자급 직원들은 이번 교육을 토대로 인사노무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우리 직원들의 지식함양이 곧 조직의 역량과 직결된다는 생각으로 관리자급들의 역량교육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성엠에스는 매년 직급별로 다양한 교육 내용으로써 연 1회 이상 특별교육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