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예능 '섬총각 영웅'이 숟가락 들고 노래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긴 티저를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8월 26일 첫 방송되는 '섬총각 영웅'은 임영웅과 '찐친'들이 복잡한 일상을 벗어나 섬마을에서 '무공해 섬총각'으로 변신, 자유와 웃음을 만끽하는 4부작 힐링 예능이다.
13일 오전 공개된 ‘섬총각 영웅’ 티저에서는 임영웅과 궤도,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와 이이경이 여느 또래 청년들처럼 대화를 주고받으며 식사하는 내추럴한 모습이 그대로 공개됐다.
“한자리에 모여 밥 먹으니 좋다”라는 임태훈의 말에 임영웅은 “딱 진짜 우리가 이거 하려고 온 거잖아요”라며 편안한 일상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오늘 밤 과학 이야기 마음대로 하라”는 임태훈의 말에 ‘과학에 미친 자’ 궤도는 “너 그런 말 함부로 하는 거 아니다”라며 눈을 반짝였고, 이에 임영웅은 임태훈에게 “오늘 빨리 주무시고 싶냐”라며 찐친이라 가능한 ‘디스’를 날렸다.
또 다른 티저에서는 임영웅이 팬들이 사랑하는 '온기'를 숟가락 마이크로 즉석 라이브로 선보였다. 평상 위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부른 그의 목소리는 여름밤을 감성으로 물들였다.
‘섬총각 영웅’에서는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에 수록된 곡이 주제곡과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한 특별한 뮤직비디오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섬총각 영웅’은 8월 26일 오후 9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