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신곡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가 4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신곡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기준 410만회를 넘어섰다.
‘순간을 영원처럼’은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 타이틀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인생에 대한 깊은 울림을 전하며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총 11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층 깊어진 감성을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앨범 발매 하루 전 열린 청음 이벤트는 전국 50여 개 CGV 극장에서 동시 진행돼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한 바 있다.
음원 성적도 가파르다. ‘IM HERO 2’는 발매 직후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멜론 HOT 100 차트에서는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인기곡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의 ‘골든’을 제치고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인천 공연을 시작으로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를 통해 다시 한번 대한민국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인천과 대구, 서울 공연까지 초고속 매진을 기록한 데 더해 이날 광주 콘서트 티켓 예매마저 전 회차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임영웅은 최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전하나시티즌과 대구FC 경기에서 하프타임 공연과 시축 행사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오랜만에 취재진의 카메라에 포착된 만큼 더 높은 관심을 받았다. 그는 찢어진 청바지에 유니폼을 입고 등장해 편안한 옷으로 시축을 진행했고, 이어 화려한 청바지에 바시티 점퍼를 입고 하프타임 공연을 펼쳐 축구장을 뜨겁게 달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