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혼마골프 베레스09 시리즈[필드소식]

뛰어난 비거리·관용성…슬라이스도 방지





베레스는 일본 사카타 공장에서 가장 경험이 풍부한 장인의 손길로 제작된 혼마골프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이다. 베레스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한 베레스09 시리즈는 럭셔리 자동차에서 영감을 받아 더욱 날렵하고 안정적이며,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담았다. 올 9월에는 세련된 감성의 블랙 리미티드 에디션을 국내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드라이버는 긴 비거리와 우수한 관용성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만들어졌다. 새로운 무게중심 설계로 볼을 쉽게 띄우고, 곧게 뻗도록 했다. 드로 바이어스 디자인 적용으로 골퍼들의 슬라이스 고민도 덜어준다. 임팩트 구간에서 페이스가 열려서 푸시, 슬라이스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도록 토 부분의 무게를 줄였다. 대신 강성을 높이기 위해 고강도 솔리드 카본을 장착했다.



페어웨이우드와 유틸리티는 드라이버의 주요 기술을 적용했다. 힐 부분에 14g의 텅스텐 니켈 웨이트를 장착해 임팩트 때 페이스가 열리는 것을 방지했다. 푸시나 슬라이스를 줄이는 무게 배치다. 크라운과 페이스의 두께를 부위별로 다르게 적용해 반발력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아이언은 빠른 볼 스피드와 높은 탄도로 볼을 더 멀리 보내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최대 반발 영역을 넓힌 와이드 L컵 페이스가 대표 기술이다. 와이드 L컵 페이스의 분산된 무게중심이 미스 샷을 치더라도 볼이 일관된 직선 궤적을 그릴 수 있게 도움을 준다.

샤프트는 등급에 따라 다르게 장착되는데, 고탄성 탄소의 증가율을 높인 소재로 압축강도와 탄성률이 높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