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빅은 컬러 골프볼로 유명해졌지만 지금은 골프볼만 만드는 업체가 아니다. 엄연히 ‘토털골프용품 업체’다. 골프의류와 퍼터, 웨지도 만든다.
이번에는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한 방한 모자다. 남성용 헤링본 귀달이캡과 퀼팅 니트 귀달이캡, 여성용 여우털 귀달이캡, 모피방울 니트 벙거지의 4종 아이템을 내놓아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성용 헤링본 귀달이캡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폴라폴리스 원단의 내장 귀달이가 부착돼 있으며 겉으로 보이는 귀달이 겉면까지 메인 원단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 퀼팅니트 귀달이캡은 전면 퀼팅처리된 원단과 뒷면 귀달이 니트 소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모노스타일로 일상생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여성용 여우털 귀달이캡은 귀여운 느낌의 여우털방울이 달려있는 울소재의 방한모자로 폴라폴리스 안감의 귀달이로 보온성을 높였다. 역시 귀달이 겉면까지 메인 원단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모피방울 니트 벙거지는 굵은 짜임의 니트로 따뜻한 느낌을 주며 전면의 밍크방울 포인트로 귀여움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볼빅은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골프장뿐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볼빅의 2017 가을·겨울 신제품은 볼빅몰(www. volvikmall.com)과 전국 주요 골프숍, 이마트, 골프존마켓 등 볼빅 용품 취급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02)424-5211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