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매출 4,000억원의 진실은? 그리고 ‘백지수표’의 행방은?
유명 쇼호스트 동지현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8일 밤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는 배우 변정수, 셰프 최현석, 쇼호스트 동지현, 개그맨 염경환이 출연하는 ‘팔이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동지현은 특히 연 매출 4000억원의 진실을 밝힐 예정이어서 관심이 모아진다. ‘국가대표 쇼호스트’, ‘쇼호스트계의 전지현’으로 불리는 그는 방송마다 어마어마한 매출을 올린다고 알려져 있다. 여기에 동지현은 자신의 계약 조건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을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회사를 옮기기로 결심한 동지현을 붙잡기 위해 ‘백지수표’까지 등장했던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동지현은 시청자들을 위해 홈쇼핑 ‘꿀팁’도 전수한다. 화려한 언변으로 출연진을 홀린 동지현은 주부를 공략한 핵심 비결을 털어놓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동지현은 자신도 못 파는 상품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동지현은 ‘이것’을 팔다가 방송에서 계속 잘렸다고 털어놓은 가운데 염경환은 ‘이것’에 강한 자신감을 보여 동지현에게 조언을 건네 모두를 감탄케 했다고 전해진다. 동지현이 유일하게 못 파는 ‘이것’이 무엇인지는 이날 밤 방송에서 공개된다. /김경훈기자 styxx@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