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여름을 맞아 ‘이탈리안 여름 건강식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메뉴는 이탈리아에서 즐겨 먹는 대표 음식을 전통 조리법으로 조리한 이탈리아 여름 대표 요리다. 특히 이번에는 세트 메뉴로 구성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탈리아의 맛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름 제철 식재료를 주로 사용해 보다 신선한 맛과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힐튼 부산의 설명이다.
세트 메뉴는 총 5가지로 구성됐다. 소고기를 얇게 썰어 살짝 익힌 후 허브와 새콤한 발사믹이 곁들여진 트러플 소스의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비프 카르파치오’, 쥬키니와 그린빈 그리고 가지와 당근 등 다양한 야채, 허브를 넣어 풍미가 뛰어난 이탈리아 대표 수프 요리인 ‘썸머 미네스트로네 수프’, 홍합, 새우, 관자 등 해산물을 듬뿍 넣어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정통 이탈리아 요리인 ‘이탈리안 해산물 스튜’, 마지막으로 소고기 등심을 먹기 좋게 썰어 토마토 살사와 수박, 그리고 구운 파인애플을 함께 담아낸 ‘소고기 등심 탈리아타’이다.
‘이탈리안 여름 건강식 요리’는 다음 달 1일부터 8월31일(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과일향이 가득한 상큼한 벨기에산 자연 발효 ‘람빅 맥주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모임(daMoim)은 다음 달부터 정상운영에 돌입, 스페셜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달간 총 4회 걸쳐 매주 당첨자를 추첨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모임에서 경험한 사진을 해시태그 #새로운일상 #애브리데이다모임데이 #화려한뷰가나를감싸네 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힐튼 부산 숙박권, 다모임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동시에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힐튼부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