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이'를 몰아본다.
JTBC 토일드라마 '구경이'(극본 성초이/연출 이정흠) 측은 26일 휴방 소식을 알리며 하이라이트 방송 '구경이 구경하기'를 편성했다고 밝혔다. '구경이'는 게임도 수사도 렉 걸리면 못 참는 방구석 의심러 구경이(이영애)의 하드보일드 코믹 추적극이다.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들, 고정관념을 깨부수는 설정, 신선하고 독특한 연출 등이 호평 받고 있다.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순위권에도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구경이 구경하기'는 '엑스 파일(X-File)' 주인공 데이나 스컬리 역 더빙,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 내레이션 등으로 친숙한 목소리의 서혜정 성우가 참여해 1~8회 핵심 이야기를 요약해 재밌게 풀어낼 예정이다.
'구경이'는 매회 예상을 깬 스토리와 배우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영애는 지저분한 방구석 폐인 모습부터 의심의 촉을 세우는 날카로운 탐정 모습까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독특한 캐릭터 구경이를 매력적으로 소화했다는 평이다.
김혜준은 극중 이영애와 쫓고 쫓는 추격전을 펼치는 연쇄살인마 케이를 소름 끼치는 해맑음으로 그려내며 극에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흑막 존재감을 드러낸 김해숙, 조사B팀의 곽선영, 백성철, 조현철 등 누구 하나 빠질 것 없는 배우들의 열연도 극의 독특한 매력을 덧입히고 있다.
이번 하이라이트 방송은 '구경이'를 즐겨보는 시청자들에게는 '꿀잼' 복습을, 놓쳤던 시청자들에게는 드라마를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전망이다. 이번 주말을 '구경이'의 재미에 푹 빠져들게 할 '구경이 구경하기' 하이라이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