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은 5월을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뷔페식당 라세느는 이달 가족 3대가 방문해 이용하면 4~6명 고객에게 베어풋 버블리 핑크 모스카토 와인 1병을 제공한다.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 중식당 도림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각 레스토랑의 효 메뉴를 판매한다. 최고급 재료를 엄선해 어르신 입맛에 맞춘 코스 요리로 구성했다. 한식당과 일식당의 경우 효 메뉴 이용 고객 대상 한식당은 국화주 1잔, 일식당은 쿠스다마 사케 1도쿠리를 제공한다.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에서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준비했다. 5일까지 어린이 케이크를, 5월 한 달간 카네이션 케이크, 망고 케이크를 한정 판매하고 15일까지 플라워 박스도 전시 판매한다. 이와 함께 와인 바자도 동시에 진행해 전 세계의 각양각색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와인 바자는 22일까지 열린다.
호텔 측은 오는 8일까지 모든 레스토랑을 이용하시는 어르신 고객에게는 카네이션을, 5월 한 달간 전 식음 업장의 어린이 고객에게 캐릭터 비누, 가족 단위 이용 고객에게는 기념사진 액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그동안 자주 만나지 못한 가족들과 함께하는 반갑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