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화려한 케이팝 축제가 열린다.
케이팝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오는 8월 25일 오후 6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세계 문화의 중심으로 성장한 K-팝 스타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한류 시상식으로, 올 한 해를 빛낸 K팝 주역들과 셀럽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상식에는 한류의 역사를 되짚어 볼 수 있는 아티스트들의 의미 있는 공연은 물론, 이들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가 준비돼 있다.
관련기사
주최 측은 "세밀하고 짜임새 있는 구성과 업그레이드된 연출을 통해 관객들이 K팝 스타들의 무대들을 보다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단순히 공연을 보는 것에 머물지 않고 관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특별한 행사도 마련된다. K팝 스타와 셀럽들이 본 행사 전 '시상식의 꽃'인 레드카펫에 올라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는 추억을 소장할 수 있는 관객 포토존을 비롯해 K팝 스타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사랑의 우체통 이벤트 부스도 운영되며, 온라인에서는 최애돌과 최애돌 셀럽 앱을 통해 100% 팬들이 뽑는 인기상을 투표할 예정이다.
한편 시상식은 KT OTT 플랫폼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되며, 일본의 경우 Abema TV를 통해 생중계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