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069620)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Dr.Bear+)’를 론칭했다.
18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닥터베어는 고객과의 4가지 약속을 알파벳 곰을 뜻하는 영어 단어 ‘BEAR’에 담았다. 기본에 충실한 제품(Basic), 전문 연구원이 직접 검증완료(Expert), 자신없는 제품 거부(Against), 합리적 가격 제공(Reasonable)이다. 대웅제약은 4가지 약속을 바탕으로 개인 건강상태에 따라 맞춰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닥터베어는 닥터베어 EX(Expert)와 닥터베어 RX(Prescription) 두 제품군으로 출시됐다. 곰돌이 젤리 모양의 닥터베어 EX는 가성비 라인으로 멀티비타민 구미, 칼슘비타민D 구미를 비롯해 프로바이오틱스,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코엔자임Q10+,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7종이 담겼다.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하는 닥터베어 RX는 두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체지방 감소와 식후 혈당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닥터베어 RX 다이어트유산균&혈당케어와 구강점막을 통해 빠르게 흡수하는 글루타치온 필름 제품 닥터베어 RX 리포좀 글루타치온 맥스다. 닥터베어는 대웅제약 공식 건강몰과 대웅제약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