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은 인기 쇼호스트 이수정 씨를 영입해 단독 방송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 씨는 TV홈쇼핑에서 여성 의류 부문 평균 매출 1위를 기록하고 매 방송 ‘완판’ 행진을 이어갈 만큼 인기 있는 24년차 쇼호스트다.
이달부터는 KT알파 쇼핑에서 ‘수정샵(#)’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만난다.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통해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수정샵에서는 패션, 뷰티, 명품, 건강기능식품 등 이 씨가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한 상품만 판매한다.
오는 4일 오전 첫 방송에서는 가이거 구두와 여성 패션 브랜드 르투아 신상품, 메이끌 순금 주얼리 등을 선보인다.
이 씨는 패션 전문성과 풍부한 방송 경험을 바탕으로 스타일링 노하우·착용 팁 등을 전달하고, 옆집 언니같은 친근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고객의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내며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이 씨는 “여러분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든 것들을 만족스럽게 바꿔드릴 자신이 있다”면서 “수정샵에서 선보이는 우수한 상품들과 저만의 스타일링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삶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씨가 진행하는 수정샵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에 방송된다. 하반기에는 주 2회로 편성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KT알파 쇼핑은 수정샵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랩다이아 목걸이 1캐럿(7명)을 증정하며, 방송 중 KT알파 쇼핑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