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의 인기에 '하이큐!!' 시리즈의 세 편인 '하이큐!! 재능과 센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하이큐!! 땅 VS 하늘'이 재개봉한다.
스포츠 애니메이션계에 한 획을 그은 '하이큐!!' 시리즈 인기작 세 편이 오는 7월 17일 전격 재개봉을 확정했다. '하이큐!!' 시리즈는 카라스노 고교 배구부 선수 히나타 소요가 동료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로 2012년 주간 ‘소년 점프’에서 연재가 시작된 이래 시리즈 누적 발행부수 6200만부를 달성한 전설적인 작품이다.
관련기사
'하이큐!!'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매 작품 개봉마다 탄탄한 팬덤을 바탕으로 꾸준한 흥행을 이어왔다. 지난 5월 국내 개봉한 '하이큐!!' 시리즈의 최신작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24일 기준 누적 관객 수 68만 7496명을 동원하며 올해 국내 개봉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가운데 최고 흥행작에 등극했다.
재개봉을 확정한 세 편은 세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극장판으로, 카라스노 고교 최강 라이벌들과의 주요 결전들을 다룬다. 기존 팬들에게는 극장에서 시리즈를 재주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새로 입문하는 팬들에게는 '하이큐!!' 세계관을 더 깊이 알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