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추석을 맞아 기능성 효능과 함께 젊은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2종을 선보였다. 기존 포장용 받침대를 종이로 대체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는 등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먼저 ‘블랙포레 스페셜 세트’는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의 탈모증상완화 샴푸, 두피 스케일러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관리해주는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3종과 두 가지 소금 알갱이로 두피 각질과 피지 제거에 도움을 주는 두피 스케일러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이 중 블랙포레 프로즌 탈모증상완화 샴푸 3종은 도포된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기술을 적용해 두피의 큰 각질부터 미세한 피지까지 깨끗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샴푸 사용 직후 두피열을 감소시켜 온도를 5도 내려주는 효과도 있다.
‘바이컬러 스페셜 세트’는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의 치약과 칫솔, 마우스 스프레이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바이컬러 스페셜 세트는 치약 3종과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입 냄새 관리를 위한 ‘프레시 스프레이’, 인체공학적인 8도 웨이브로 설계된 칫솔대, 1250개의 세밀한 미세모를 적용한 칫솔 3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 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