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오는 12월 11일까지 도전잔액 유지하고 출석 체크하면 매일 현금 혜택을 제공하는 ‘내일도 또 Wa’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3가지로 구성된 도전금액 중 희망하는 금액을 신청하고, 최종 잔액이 도전잔액 이상이면 도전에 성공한다. 도전에 성공했다면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출석체크’를 통해 매일 현금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도전금액 구간별 현금 혜택은 상이하며 △10만 원 이상 Up 성공 시, 매일 11원 △30만 원 이상 Up 성공 시, 매일 33원 △50만 원 이상 Up 성공 시, 매일 55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구간별 최대 5천명(총 1만 5000명)이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30일 이상 출석체크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 입출금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광주 와뱅크(APP)에서 참여 가능하다. 단, 스텔스통장, 365파킹통장, 보안계좌, 시크릿계좌 등과 같은 특별목적계좌를 보유 중이거나 개설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제외된다.
변미경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최근 ‘앱테크’가 전 연령대에서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한 번만 입금하고 도전 잔액을 유지하면, 매일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일 찾고 싶은 광주 와뱅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