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034230) 호텔앤리조트가 단 10일간 객실 최대 70% 할인해주는 ‘2024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투숙 일정의 경우 파라다이스시티는 내년 3월 23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내년 3월 3일까지로 선택 가능하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휴식, 미식, 쇼핑, 엔터테인먼트 등이 융합된 럭셔리 시설에서의 패캉스(패밀리+호캉스), 스캉스(스위트룸+호캉스)를 위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은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계절 온수풀 수영장 무제한 등 온 가족 부대시설 이용 특전을 담은 패키지 2종을 내놨다. 1박 패키지는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2만 원을, 2박 패키지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및 사우나 이용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원더박스 3인 입장권 구매 시 ‘마이리틀타이거’ 미술 놀이 스탬프 세트도 제공된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스캉스와 호텔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2종이 판매된다. 씨메르, 사우나, 수영장 무제한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기본으로 주어진다. 여기에 클럽라운지 패키지 이용 시 휴식 공간에서 럭셔리 조식, 해피아워 등 올 데이 다이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아트파라디소 조식 패키지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션뷰 속 미식 경험을 하는 패키지가 마련됐다. 디럭스 1박 패키지 3종은 씨메르 ‘아쿠아 바’의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 및 사우나 이용 혜택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2박 패키지는 리조트 머니 5만 원과 조식 등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정 판매되는 2박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이용 시,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 데이 서비스를 비롯해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중식당 ‘남풍’ 디너 코스 요리 등 온종일 파인 다이닝을 만끽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슈퍼위크를 기다리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특가 상품을 마련했다”며 “최상의 ‘휴프라(休+인프라)’ 시설에서 럭셔리한 휴식과 엔터테인먼트, 파인 다이닝 등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 구성에 각별히 신경썼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