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오는 2월 28일까지 모바일뱅킹앱(App) 체크카드 신규 발급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을 통해 경남BC카드(체크)를 신규 발급한 개인 회원들에게 최대 1만 원을 캐시백해준다. 신규 발급 시 캐시백 5000원과 발급 후 5000원 이상을 이용하면 캐시백 5000원이 추가 제공된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에서는 키스해링, 카카오페이, Daily#1, 울산페이 등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할 수 있다.
발급 방법은 모바일뱅킹앱에 접속해 금융상품 카드 코너에서 자신에게 알맞은 체크카드를 선택하면 된다.
이동원 결제사업부 부장은 “경남BC카드는 생활 속에서 할인과 적립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뱅킹앱을 통해 간편하게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캐시백 혜택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자 이달 31일까지 경남BC카드 회원(개인/기업)이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하면서 가상계좌 입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금액 및 대상에 따라 최대 1.4%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오는 3월 31일까지는 업종별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4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