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가 새롭게 내놓은 미즈노 프로(Mizuno Pro) 시리즈의 신제품 S-1, M-13, M-15는 미즈노 단조기술의 정수가 담긴 아이언이다. 올 2월 출시된 S-3 모델을 비롯해 총 4종의 풀 라인업이 완성되면서 투어 프로부터 상급자, 중급자 골퍼까지 폭넓은 플레이어의 니즈를 아우르게 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미즈노 프로는 미즈노의 장인정신을 상징하는 프리미엄 아이언 시리즈로 미즈노 히로시마 공장에서만 구현 가능한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 공법으로 제작됐다. 금속 단류선을 고밀도로 배치해 타구감을 극대화하고 1025E 연철과 코퍼 언더레이 처리를 더해 임팩트 순간 볼과 페이스의 접촉 시간이 길게 느껴지는 부드럽고 깊은 타구감을 완성했다.
전통적인 투어 감각과 머슬백의 순수성을 담은 시그니처 라인의 미즈노 프로 S-1과 S-3 아이언, 그리고 첨단 설계와 번호별 최적 설계로 비거리와 관용성을 강조한 모던 라인의 M-13과 M-15 아이언으로 구성됐다.
S-1은 정밀한 컨트롤과 투어 수준의 타구감을 동시에 원하는 상급자 및 투어 플레이어에게 최적화된 모델이다. S-3 아이언은 하프 캐비티 구조와 트리플 컷 솔을 적용해 다양한 코스 환경에서도 일관된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세밀한 컨트롤과 상징적인 타구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M-13은 골퍼들의 요구에 맞춘 최적 설계를 적용한 플레이어즈 캐비티 아이언이다. 번호별 다른 구조와 설계를 적용했다. M-15 아이언은 머슬백의 세련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고반발 성능과 관용성을 한층 강화한 모델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