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4월 2일 '2015 서울모터쇼' 프레스 콘퍼런스를 통해 RC F 한국 출시를 발표했다. 렉서스의 새로운 레이싱 쿠페(Racing Coupe)인 RC F는 IS F, LFA의 'F' 계보를 잇는 고성능 스포츠 쿠페 모델이다. RC F는 5.0리터 V8 자연 흡기 엔진을 장착해 최고 출력 473ps, 최대 토크 53.7kg·m의 강력한 퍼포먼스가 일품인 차량이다.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시간이 4.5초로 슈퍼카에 버금가는 성능을 자랑한다. 8단 SPDS(Sport Direct Shift) 변속기가 탑재돼 연비감소 효과도 탁월하다.
문의: 080-4300-4300
서울모터쇼를 빛낸 '인피니티 뉴 Q70L'
인피니티는 '2015 서울모터쇼'에서 플래그십 세단 Q70의 롱 휠베이스 모델, 더 뉴 인피니티 Q70L(The New Infinity Q70L. 이하 뉴 Q70L)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뉴 Q70L은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대한 인피니티의 확고한 의지를 담고 있다. 뉴 Q70L은 기존 모델 대비 150㎜ 증가한 휠베이스(축거)를 바탕으로 전장 5,130㎜, 휠베이스 3,050㎜에 이르는 거함으로 거듭났다. 이는 동급을 뛰어넘어 한 단계 상위인 F 세그먼트에 버금가는 수준이다. 특히, 2열 레그룸과 무릎 공간은 각각 142㎜, 150㎜ 늘어나 최고급 SUV 수준의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인피니티는 서울모터쇼 기간에 실시한 고객만족도 분석을 통해, 향후 국내 도입 여부를 결정한다는 방침이다.
문의: 080-010-0123
닛산,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공개
한국닛산은 '2015 서울모터쇼'를 통해 브랜드 대표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The All New Murano)'를 공개했다. 올 뉴 무라노는 '움직이는 스위트룸'이라는 콘셉트로 탄생한 무라노의 3세대 풀 체인지 모델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 VIP들의 '소셜라운지'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럽고 안락한 실내, 동급을 뛰어넘는 편의 및 안전 기술 등 다양한 강점을 갖춘 닛산 브랜드 대표 SUV다. 올 뉴 무라노에는 V-모션 그릴, 제트기에서 영감을 얻은 플로팅 루프라인 등 공기역학적인 닛산 차세대 SUV 디자인이 대거 적용됐다. 특히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와 도심형 SUV 캐시카이를 통해 극찬받은 저 중력 시트를 적용, 편안함을 극대화했다. 닛산은 올해 회계연도 안에 올 뉴 무라노를 국내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문의: 02-2085-8900
벤틀리 모터스, 'EXP 10 Speed 6' 아시아 최초 공개
벤틀리 모터스는 벤틀리의 디자인과 성능의 비전을 보여주는 콘셉트 카 'EXP 10 Speed 6'를 2015 상하이 모터쇼에서 아시아 최초로 공개한다. 'EXP 10 Speed 6'는 현대적인 자동차 디자인과 전통적인 장인의 수작업, 최상의 소재와 최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룬 고성능 2인승 스포츠카를 영국식으로 해석한 모델이다. 'EXP 10 Speed 6'는 벤틀리의 전통적 DNA 중 하나인 '속도'에서 영감을 받아, 장인정신이 담긴 수공예 기술과 최첨단 현대 기술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또 새로운 파워트레인의 강력한 성능을 상징하는 요소인 구리가 내·외관 디자인에 적용돼 눈길을 끈다. 한편 벤틀리 모터스는 이번에 선보인 'EXP 10 Speed 6'의 시장 출시도 검토할 예정이다.
문의: 02-3448-2770, 051-747-7007
품격높인 고급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S-클래스'
메르세데스 벤츠의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마이바흐가 2015 서울 모터쇼에서 최고급 럭셔리 세단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는 최고를 추구하는 고객에서 최상의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 더욱 넓어진 실내, 차별화된 개성과 독보성을 표현할 수 있는 광범위한 최상급 편의 사양 및 인테리어 사양을 제공한다. 특히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의 뒷좌석은 여느 차량과 비교할 수 없는 분위기와 정숙성을 연출한다. 국내 시장에는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600'과 '더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500' 등 두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2억 9,400만 원, 2억 3,300만 원이다.(부가세 포함)
문의: 02-6456-2500
플라이-제트 한정판 그라데이션 드라이버
코브라골프가 최고의 비거리와 직진성, 그리고 최적의 밸런스로 큰 이슈를 모았던 비거리 드라이버 '플라이-제트(Fly-Z)'의 아시아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드래곤플라이, 그린리자드, 일리데센트어스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색상별 수량은 한정돼 있다. 이번 한정판에는 타구 시 순간 속도를 높이고, 미스샷과 비거리 손실을 줄여주는 '스피드 채널 페이스' 기술이 탑재돼 있다. 또 반발력 향상을 돕는 6-4 티타늄 페이스, 후지쿠라 샤프트, 램킨 그립을 업데이트해 점점 다양해지는 골퍼들의 요구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플라이-제트 한정판 그라데이션 드라이버는 전국의 코브라골프 대리점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70-7012-6561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더 많은 고객에게 비즈니스 클래스 이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비즈니스 추가 요금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내년 3월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이코노미 요금 업그레이드는 출발 14일 이내에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한국지점 예약·발권 부서를 통해 좌석 조회 후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출발 당일에는 인천공항 체크인 카운터에서 추가 요금을 내고 즉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요금은 편도 15만 원, 왕복 20만 원부터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2-773-20920
더팔래스호텔 서울, '더팔래스 스파 패키지' 출시
더팔래스호텔 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이나 연인을 위한 스파 패키지를 출시한다. 더팔래스호텔 서울에서 클럽 더블룸이나 코너 스위트룸을 예약하면 호텔 3층에 위치한 스파 2인 이용권과 프리미엄 뷰티케어 브랜드인 몰튼에서 제공하는 브라운 바디 5종 세트를 증정하는 패키지다. 스파 이용권에는 마사지 프로그램도 포함돼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올해 12월까지이며, 1박 기준으로 28만 원짜리 상품인 헬시핏 패키지와 36만 원짜리 젯 셋 릴렉스 패키지로 나누어 판매한다.
문의: 02-2186-6764
반하트 디 알바자, 아우디와 손잡고 홍보 마케팅 박차
신원의 글로벌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가 아우디와 손잡고 홍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반하트 디 알바자는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와 협업해 남성들의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른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고진모터스 아우디 청담 전시장 내에 쇼케이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브로셔를 배치해 전시장 방문 고객들에게 브랜드 접근성을 높였다. 반하트 디 알바자는 분야를 초월한 두 럭셔리 브랜드의 조화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반하트 디 알바자는 매달 제품구매 고객 2명을 선정해 2박 3일짜리 아우디 시승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02-3274-6356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5월 8일부터 예술의 전당 공연
모차르트의 대표 오페라 걸작 '피가로의 결혼'이 올해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을 빛낼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무악오페라가 준비한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에는 현재 미국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및 세계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솔리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우선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홍혜경, 유럽 무대에서 한국을 빛내고 있는 떠오르는 신예 심기환과 윤정난이 출연한다. 특히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오랜 기간 작업해온 폴라 윌리엄스(미국)가 연출을 맡아 한층 품격 있는 작품을 관객에게 선사한다.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은 오는 5월 8일(금)부터 3일간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켓 예매는 SAC티켓, 인터파크, 옥션, 예스24, 하나티켓에서 가능하다.
문의: 02-720-3933
버니니 블러시 '분홍빛 벚꽃을 닮은 로제 스파클링와인'
버니니 블러시는 로제 스파클링와인으로, 봄나들이용 와인으로 적합하다. 옅은 분홍 빛깔이 벚꽃을 연상케 하며, 드라이하면서도 산뜻한 풍미도 봄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밖에서 마시기 좋도록 275㎖ 병 제품으로 나온 것도 주목할 만하다. 와인잔을 따로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기 때문이다. 알코올 도수도 5%로 야외에서 가볍게 마시기 좋다. 버니니 블러시는 상큼한 라즈베리향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달달한 향 덕분에 마가리타, 펀치 등의 칵테일을 만드는 데에도 자주 이용된다.
문의: 02-2036-9969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