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석류홍초 성분을 담은 주방세제가 나왔다.
애경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주방세제 브랜드 ‘트리오’에서 자연산 석류홍초 성분을 함유한 웰빙 주방세제 ‘트리오 홍초설거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트리오 홍초설거지는 자연산 석류홍초의 과일산이 식기에 남아있는 기름 및 찌든 때를 깨끗이 닦아주며, 석류 고유의 상큼한 향기가 식기의 음식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홍초에 함유된 아미노산 성분이 설거지 후 상하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장점이 있다.
석류홍초는 항균과 탈취는 물론 기름때와 물때를 제거하는 효과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석류는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의 노화방지 및 탄력강화에 도움을 준다.
트리오 홍초설거지는 야채와 과일까지 안심하고 세정할 수 있는 보건복지부 고시 1종 주방세제이며 주방 식기, 수세미, 행주, 도마 등 설거지 기구의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음식물의 악취를 제거해줘 주방 위생관리에도 적합하다.
또한 이 제품은 유해 화학성분인 인산ㆍ파라벤ㆍ메틸알콜ㆍ형광증백제를 전혀 넣지 않고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승인한 식물성 세정성분을 함유해 유아식기까지 세정할 수 있는 온가족용 친환경 주방세제이다.
한편, 트리오 홍초설거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등 할인점에서 이달 말까지 1+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